오징어게임 속 다양한 제품, 현실 세계 등장?!

오징어게임 포스터

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로는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‘오늘의 Top 10’ 전체 1위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징어게임! 오징어게임 속 다양한 제품 들이 현실 세계 등장하여 그 열품을 더욱 실감나게 하는데요.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봤습니다.

1. 오징어게임 속 다양한 제품 – 의상

우선 오징어게임 속 게임이 진행되는 정체 모를 섬에는 참가자, 관리자, 프론트맨 이렇게 세 역할로 구분된 인물들이 등장하는데요. 각각의 복장이 굉장히 특이하죠.

먼저 참가자들의 의상입니다. 마치 과거 새마을 운동의 복장을 떠올리게 하는 추리닝? 츄리닝? 트레이닝복인데요.

새마을 운동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소개를 해 드리자면, 새마을 운동은 전후 1970년에 ‘잘 살아보세’ 라는 구호를 바탕으로 가난에서 벗어나 잘 살아보자 했던 일종의 계몽 운동입니다.

그리고 그 새마을 운동의 대표 색상이 바로 이 초록색이었습니다. 새마을 운동 당시에는 의복도 조끼도 모두 이 녹색 계열로 만들어졌었어요.

새마을운동

오징어게임에서 단체로 열 맞춰 서 있는 이 참가자들의 복장은 마치 없던 시절의 그 계몽 운동을 떠올리듯 유사하게도 닮아 있습니다.

오징어게임 참가자 옷

1) 참가자 일꾼 복장

참가자들은 게임 속에서 본인의 이름이 아닌 특정 번호로 불리는데요. 이정재가 456번, 조상우가 218번 등으로 말이죠.

이 넘버를 똑같이 달아 놓은 참가자 옷이 현실 세계에 실제 상품으로 등장했습니다.

짜잔~ 어떠신가요? 이 옷을 입고 다니는 분을 현실 세계에서 과연 마주칠 수 있을지 사뭇 궁금합니다 🙂

2) 관리자 복장, 가면, 마스크

한편 게임 속 참가자들과 대립 관계에 있는 관리자들의 복장은 매우 대조적인 색상인 빨간색 방역복 같은 모습인데요.

이 의상 또한 현실 세계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. 가면, 마스크까지 포함해서 말이죠~

3) 대장 프론트맨 가면

그리고 대장, 프론트맨이 빠진다면 섭섭하겠죠. 대장의 마스크 또한 오징어게임 굿즈로 선보였습니다.

이번 할로윈 데이에는 왠지 이 오징어게임 굿즈들이 많이 등장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!

2. 오징어게임 속 다양한 제품 – 추억의 간식 달고나

그리고 빼 놓을 수 없는 이것! 추억의 간식 달고나가 있지요.

사실 한국 사람에게는 매우 익숙한 간식거리이지만 오징어게임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그 기세를 몰아 ‘달고나’가 수출 역꾼이 되길 기원해 봅니다~

오늘은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게임에 나온 다양한 굿즈들을 재미 삼아 알려 드렸습니다~

오늘도 YOLO! 재밌는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

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